본문 바로가기
  • 상상을 통한 '새로운 혁명'의 시작
기타

[뻘짓] 건전지 가격에 대한 고찰

by 쟝파스타 2013. 6. 26.

 

디지털 카메라에 쓸 '건전지'가 필요해서, 근처 편의점으로 향했다.


그리고 아무 생각 없이, 듀라셀 AA건전지 4개와 스프라이트 한 병을 집었다.




문제의 듀라셀 건전지... 


그런데... 가격이;;;



듀)울트라AA4입 의 항목에 주목하라.


6,150원!!!


비싸!!!


다음은 편의점 알바생과 나눈 일문일답...


실제로 내가 이랬다는 건 아니다...


           나     : 아휴, 건전지가 왜 이렇게 비싸요..?


(제시카) 알바 : 그러게요, 대다수 손님들도 다 그렇게 말씀하세요;



그렇다. 나만 건전지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는 것이 아니었던 거다.


그래서, 인터넷 검색을 해봤다.


 

출처 : 몰라 빡치는데, 인터넷이겠지. 


ㅋ..

ㅋㅋ

ㅋㅋㅋㅋㅋ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



결론 : 건전지는 정 급하지 않으면, 인터넷이나 대형마트에서 구입하자.




반응형